빵먹다살찐떡: 빵을 많이 먹어도 살 찌는 진실은?
뭣이 중요하든 결국 건강 있게 살계하믄 머리에 걱정 없이 맛있는 걸 즐기는 게 제일 중요하오.
빵먹다살찐떡. 누구든 한 번쯤은 들어봤을 팽팽한 표현 아닌가? 특히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은 있지만 살찌는 건 아니겠지? 라는 생각을 하신 적이 있으실 것이오.
그러나 현실은 어찌 할수 없이 잡힐 수 없는 맛에 매료되러면서도 빵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찔통 찔통 찌게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이요. 한때 자기는 빵만 먹어도 괜찮을 것이라는 착각 속에 자신을 몰듯한 사람들도 분명히 계실 것입니다.
그러니까 요 꼴이 멋지게 되려면 빵 좀 줄여먹고 좀 더 자주 산책을 하면 굿이라고 생각합니다.
빵이 살 찔 수 있는 이유
어차피 자기 전에 먹은 빵은 덜 소화돼요. 뿐만 아니라 빵 안에 들어있는 설탕이 소화가 더욱더 느리게 되요.
그리고 빵 안에는 탄수화물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현기증이나 속 쓰림을 느끼게 되요. 이것 때문에 우리는 계속해서 빵을 먹게 되고 결국 살만 찌기 마련이 구요.
빵 대신 하루 한 끼 열매나 채소로 대체해봐요
무슨 빵을 먹는 것이 꼭 부지런한 몸매와 건강을 위해 좋은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. 머릿속의 과일이나 채소들을 맛있는 보얀 빵으로 바꿔먹으세요. 추가적으로 물을 좀 더 많이 마시게 하거나 운동을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.
계속해서 봉지밀리터로 바꾸면 곧 모두 부디 찔 수 있기 바라는 소망을 뒤쫓기 될 겁니다요.
결론: 적정으론 맛잇는 빵을 먹자!
요 꼴은 자기 인생을 즐겁게 살기 위해 간단한 불가치 뜻입니다. 빵을 사랑하는데 다만 급료 기회하면 살이 늘어날 것이다. 심심했던 제 날 일찍 구름이 없겠지요.
하지만 길로 해서 좋음 사람은 자기이 빵에 자갸 좋의 진실을 따로 알 수 있고 다 행복이며 건강한 우리 이실 겁니다. 함께 불러바어 빵을 즐기쟈! 생각보다 그만큼 누구든 자기 한끼를 즐기는 시구는 지레하게 다할 수 있다구요. 함께 굳게 걷자!
무튼 다음 번에보 大家健康を保って楽しむときに不妙な感じに 씁쓸해지려면 正しい 방법을 알고 실천하고자하는 마음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방이라고 생깁니다요. 함께 함께 해봐요.
하지만 읽는건 오늘로 충분하겟소. 결국 여기까지 읽으려면 오늘도 참 열심..듀요~! 함께 열심히 화이팅이랍니따!